구글 클라우드 AI 플랫폼 주피터 노트북 인스턴스는 리셋 후에도 열리지 않고 실행 중입니다
나는 주피터랩 노트북을 제공하는 구글 AI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두 개의 노트북 인스턴스를 실행하도록 설정했는데, 그 중 한 개의 노트북만 열립니다. 수행한 중지 및 재설정 횟수에 관계없이 첫 번째 노트북이 열리지 않습니다. 노트북 개요는 이 이미지에서 볼 수 있으며 동그라미가 쳐진 것은 차이입니다('시작'됨):
내가 이 어려움에 대해 상상할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CPU 수를 4개에서 2개로 줄이고 RAM을 15개에서 7.5개로 줄인 노트북의 기계 유형을 변경했기 때문이다. 이제 열 수 없고 환경이 어디라고 말해야 하는지 빈칸이 있습니다. 백업되지 않은 작업이 없다면 삭제하고 다시 시작해도 상관없습니다.
노트북을 작동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으며, 노트북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노트북을 다운로드하거나 일부 키 파일을 추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전에 언급했듯이 클라우드 콘솔을 사용하여 노트북 인스턴스를 검사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GCP 콘솔 > AI 플랫폼 > 노트북
- GCP 콘솔 > 컴퓨팅 엔진 > VM 인스턴스. GCE VM 인스턴스의 이름은 노트북 인스턴스 이름과 동일합니다.
SSH 버튼을 통해 노트북 인스턴스에 연결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액세스 권한이 있는 SSH를 통해 인스턴스에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gcloud compute ssh --project <PROJECT> --zone <ZONE> <INSTANCE>
연결한 후 터미널을 사용하여 명령을 실행하여 주피터 서비스 및 서비스 로그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sudo service jupyter status
sudo journalctl -u jupyter.service --no-pager
주피터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여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sudo service jupyter restart
다른 방법이나 타사를 사용하여 노트북 인스턴스에 대한 SSH 연결을 만들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주피터 서비스를 복구할 수 없는 경우 브라우저 창에서 SSH 오른쪽 상단에 있는 기어 아이콘을 클릭하고 파일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VM에서 파일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에서는 로컬 파일 시스템과 클라우드 간, 클라우드 내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자 간에 데이터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로컬 디렉터리의 모든 파일을 버킷에 업로드하려면 다음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gsutil cp -r dir gs://my-bucket
전체 디렉토리 트리를 복사하는 옵션 사용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는 컴퓨팅 엔진의 SSH 액세스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액세스 권한이 부여되어야 합니다.
This instance does not have an external IP and you don't have the iap.tunnelInstances.accessViaIAP permission
사용자가 IAP로 보호된 앱에 액세스하려면 특정 권한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관리자는 API를 사용하여 IAM 정책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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