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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하자

Float는 분리기 실행을 준비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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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oat는 분리기 실행을 준비할 수 없습니다

나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이용한 플래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는 프로젝트를 부드럽게 열었다. 내가 이오스 에뮬레이터를 열었을 때, 프로젝트는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내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다시 실행했을 때, 프로젝트가 실행되지 않았다. 도와주셔서 고마워요.

Android Studio 특징: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3.0
  • 빌드 #AI-171.4408382, 2017년 10월 20일 빌드
  • JRE: 1.8.0_152-release-915-b08 x86_64
  • JVM: JetBrains.r.o의 OpenJDK 64비트 서버 VM
  • Mac OS X 10.12.6

v0.4.4 베타

콘솔:

Launching lib/main.dart on Android SDK built for x86 in debug mode...
Initializing gradle...
Resolving dependencies...
Running 'gradlew assembleDebug'...
Built build/app/outputs/apk/debug/app-debug.apk.
I/FlutterActivityDelegate( 2747): onResume setting current activity to this
E/flutter ( 2747): [ERROR:flutter/shell/common/engine.cc(147)] Could not prepare to run the isolate.
E/flutter ( 2747): [ERROR:flutter/shell/common/engine.cc(112)] Engine not prepare and launch isolate.
E/flutter ( 2747): [ERROR:flutter/shell/platform/android/android_shell_holder.cc(138)] Could not launch engine in configuration.
Syncing files to device Android SDK built for x86...
Application finished.



나도 같은 오류가 있었는데 메인 메소드를 작성하지 않았을 때 발생했다. 그러니 이렇게 해라

void main() => runApp(MyApp());

나의 앱은 나의 주요 수업이다




  1. Floating Project가 폴더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생성하십시오.

  2. 다음과 같이 코드를 확인합니다:

import 'package:flutter/material.dart';
import 'package:module_flutter/xxxApp.dart';

void main() => runApp( new xxxApp());



앱이 실행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먼저 그들을 모두 막도록 하세요.




저도 같은 오류가 있어요. 나는 많은 방법을 시도했고 이것이 올바른 방법이다.

뛰어야 해요

flutter build ios --debug (or --profile or --release)

Xcode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lib 폴더 내에 main.dart의 main 메서드가 있더라도 문제에 직면한 경우

해라

flutter clean

그리고 나서.

flutter run

나를 위해 일했어 :)




이 방법들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다시 시작하고, flatter clean을 실행하고, 같은 위치에 flatter를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할 때 주의하고, SDK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설치되어 있으면 프로젝트 코드를 다시 확인합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내용을 가져오려면 종속성 가져오기를 클릭하고 철자 오류를 확인합니다. 당신의 프로젝트가 지금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1. 장치 또는 에뮬레이터에 충분한 스토리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일부 스토리지를 제거하지 않은 경우
  2. 캐시 폴더 제거
  3. flutter clean
  4. flutter run



나는 매우 비슷한 상황을 겪었고 주된 이유는 내 애플리케이션이 여러 가지 맛을 사용하여 실행되고 맛 구성의 태그 '에서 다른 진입점 파일(예: app.dart)을 찾았고 올바른 진입점은 다른(main.dart)이었기 때문이다

{
            "name": "xyz",
            "request": "launch",
            "type": "dart",
            "program": "lib/main.dart", //here was the problem
            "args": [
                "--flavor",
                "dev"
            ]
        }

이것이 누군가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주요 기능이 실행 앱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void main() {
  runApp(PageName());
}

위에서 언급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main.debug 페이지에서 debug를 클릭하면 다시는 이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른 페이지에서 디버그를 시도할 경우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저도 같은 문제를 겪었습니다. main.dart 파일로 가서 파일이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void main(){
runApp(MyApp());
}

클래스 MyApp이 상태 비저장을 확장하기 전에위젯'

이제 "CTRL+S"로 파일을 저장하고 앱을 실행하세요. 그것은 당신의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단말기의 아래 명령어들은 나에게 효과가 있었다.

  1. 플러터 펍 캐시 정리
  2. 플룻 퍼브겟
  3. 깨끗이 펄럭이다
  4. 펄럭이는 패키지는 얻는다



VS 코드 편집기를 사용하는 경우 main.dart 파일을 열었을 때만 실행 버튼을 누르십시오. 다른 파일을 열 때 실행을 누르면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나는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같은 오류가 있었다. 난 명령을 실행한다,

  1. 깨끗이 펄럭이다
  2. 펄럭이는 패키지는 얻는다

주요 방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debug 명령을 실행하는 동안 "main.dart" 파일을 열어야 합니다.




VS 코드에서 다른 파일(Not)을 열 때 창 위쪽과 오른쪽에 있는 "디버깅 시작" 버튼을 사용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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