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에서 Float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내가 Xcode로 앱을 빌드하면 오류가 발생한다: 포드를 다시 설치하고 설정하려고 했지만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포드 파일에도 포함되어 있다. 혹시 거기에 오디오 플레이어 모듈도 포함해야 하나요? 잘 부탁드립니다!
나의 경우, 나도 모르게 포드 파일이 많이 단축되었다. 발생한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module 'camera_avfoundation' not found
커밋을 이전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을 때) 다음은 포드 파일이었습니다:
# ** OLD PODFILE **
# Uncomment this line to define a global platform for your project
# platform :ios, '11.0'
# CocoaPods analytics sends network stats synchronously affecting flutter build latency.
ENV['COCOAPODS_DISABLE_STATS'] = 'true'
project 'Runner', {
'Debug' => :debug,
'Profile' => :release,
'Release' => :release,
}
def flutter_root
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 File.expand_path(File.join('..', 'Flutter', 'Generated.xcconfig'), __FILE__)
unless File.exist?(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raise "#{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must exist. If you're running pod install manually, make sure flutter pub get is executed first"
end
File.foreach(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do |line|
matches = line.match(/FLUTTER_ROOT\=(.*)/)
return matches[1].strip if matches
end
raise "FLUTTER_ROOT not found in #{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Try deleting Generated.xcconfig, then run flutter pub get"
end
require File.expand_path(File.join('packages', 'flutter_tools', 'bin', 'podhelper'), flutter_root)
flutter_ios_podfile_setup
target 'Runner' do
use_frameworks!
use_modular_headers!
flutter_install_all_ios_pods File.dirname(File.realpath(__FILE__))
end
post_install do |installer|
installer.pods_project.targets.each do |target|
flutter_additional_ios_build_settings(target)
end
end
그리고 이것이 단축된 포드 파일이었습니다:
# ** NEW PODFILE **
# Uncomment the next line to define a global platform for your project
# platform :ios, '11.0'
target 'Runner' do
# Comment the next line if you don't want to use dynamic frameworks
use_frameworks!
# Pods for Runner
end
어떻게 단축되었는지, 무엇이 단축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두 커밋 사이에서 변경된 것은 이 두 라이브러리를 추가하는 것뿐이었습니다:
firebase_core: ^2.4.1
firebase_crashlytics: ^3.0.10
프로젝트의 pubspec.dll 파일로 이동합니다.
이 두 파일 사이의 차이를 본 후, 나는 단지 짧은 Pod 파일을 (이전 커밋에서) 더 긴 것으로 덮어썼고, 모든 것이 잘 되었다. 누군가가 왜/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왜 포드 파일을 해체/정리하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았는지 밝혀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Xcode를 사용할 때는 열지 않고 열어야 합니다
제 경우 코코팟 버전 때문에 포드가 다운로드되지 않았습니다(애플 실리콘을 사용하지만 암 포드를 사용합니다). 올바른 버전을 사용하여 포드를 다시 설치합니다.
첫 번째 터미널을 열고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sudo arch -x86_64 gem install ffi
그런 다음 IOS 폴더로 이동하고 이것을 실행합니다
arch -x86_64 pod install
나는 또한 시뮬레이터로 앱을 실행할 때 이 문제에 부딪혔다. 위의 모든 방법을 시도해 본 후에도 여전히 고정되지 않습니다. 나는 케이블을 사용하고 핸드폰으로 앱을 실행했다. 그리고 그것은 매력적으로 작용했다. 이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다음 컴파일러 출력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Users/me/flutter_project/ios/Runner/GeneratedPluginRegistrant.m:10:9: fatal error: module 'barcode_scan' not found
@import barcode_scan;
~~~~~~~^~~~~~~~~~~~
내 프로젝트에는 다음과 같이 Flutter 맛이 있는 여러 빌드 환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에게 이 문제를 해결한 것은 빌드 구성과 해당 파일의 케이스를 같은 값에서 Flutter가 예상하는 값으로 변경하는 것이다.
포드 파일을 되돌리는 등 많은 시도를 했지만 여전히 동일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결국 Xcode에서 강조된 문제를 해결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flutter/flutter/issues/54599#issuecomment-644336055 https://github.com/flutter/flutter/issues/53573#issuecomment-749912604
- 포드 파일 삭제
flutter clean
flutter pub get
flutter build ios
나에게는 그게 효과가 있어요!
플랫폼: 포드 파일의 iOS 버전이 Xcode의 배포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runner.xcodeproj"가 아닌 "project/ios" 폴더에서 "runner.xcworkspace"를 두 번 클릭하여 xcode를 시작했는지 확인했습니까?
이 소식통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의 "모듈 누락" 문제를 해결한다(나에게도 그랬듯이).
"cdios" 폴더를 이동하고 "pod install"을 실행하고 다시 실행합니다
podfile & podfile .lock & pods 폴더 & .symlinks 폴더를 삭제하고 정리하고 pubget하고 다시 실행합니다
저한테는 효과가 있어요.
내 경우에는 아무 것도 통하지 않았다. VSCode에서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었지만 XCode에서 아카이브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선택함으로써 해결했다.
네, 계획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세 가지 다른 플레이팅 맛, 즉 iOS 스킴이 있다. 나는 이 프로젝트의 장치나 시뮬레이터를 나열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문제는, 제가 기본적인 것 대신에 그 계획을 선택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아닌게 아니라, 모든 것을 의미한다. podfile, podfile.lock, 배포 대상 변경, podfile 폴더 삭제, 종속성 업데이트를 위한 포스트 스크립트 추가, flot clean 및 pod install --repo-update를 시도했습니다.
문제는 단순히 올바른 계획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었다.
m1이 있는 Mac에서
1.- 포드 파일 삭제
Android Studio에서:
2.- flutter clean
3.- flutter pub get
4.- cd ios
5.- pod install
그러면
6.- Build and run your app through Xcode
이것은 나에게 효과가 있었다.
실행할 선택된 구성표가 "디버그"인지 확인하십시오
- 시뮬레이터 드롭다운 근처에 있는 "Runner"를 클릭합니다.
- 구성표를 편집합니다.
- 왼쪽 목록에서 "실행"을 선택합니다.
- "빌드 구성"에 대해 "디버그"를 선택합니다
만약 당신이 M1 칩 맥을 사용하고 이전 버전의 플래터를 사용한다면, 나는 로제타를 사용하여 모든 포드를 설치해야 했다. 터미널로 이동 -> 우클릭 -> info -> Rosetta를 사용합니다.
Mac/M1의 경우 다음을 실행했습니다:
flutter pub get
cd ios
rm -rf Pods/ Podfile.lock
pod install
이후 xcode 내에서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이 예상대로 작동했다.
나는 패키지마다 같은 문제가 있었는데, 디버깅 장치를 시뮬레이터가 아닌 내 실제 아이폰으로 변경한 후 해결되었다.
나의 경우 플레이버(이전 구성으로 설정됨)를 추가한 후 스킴 구성(빌드, 실행, 테스트, 프로파일, 아카이브용)을 prod로 변경하지 못했습니다
Xcode를 통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Runner.xcodeproj 파일이 아닌 XCode에서 Runner.xcodeworkspace 파일을 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의 경우, 소방서, 소방서 문서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파이어베이스 코어, 파이어베이스 인증, 분석 등과 같은 모든 라이브러리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오디오 플레이어의 오류를 보여주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ecause it is stated at the first position among all libraries.
내 쪽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뜻이다. 모든 라이브러리를 업데이트한 후에 나는 앱을 설치하기만 하면 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문제에 직면한다면 그때 반드시. 그리고 나서 앱을 실행하세요.
네, 때때로 코드는 안드로이드에서 실행되지만 iOS에서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러려면 라이브러리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나도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 당신의 IOS 버전을 확인하라. 첫 번째로 당신이 열리고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이 단계를 시도하라.
1.- flutter clean
2.- flutter pub get
3.- cd ios
4.- pod deintegrate
5.- pod install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는 경우
post_install do |installer|
installer.pods_project.targets.each do |target|
flutter_additional_ios_build_settings(target)
target.build_configurations.each do |config|
config.build_settings['IPHONEOS_DEPLOYMENT_TARGET'] = '11.0'
end
end
end
안녕하세요 위의 모든 방법을 시도했지만 당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표 -> 구성표 편집... -> 빌드 구성
빌드 구성 상자 =>에서 구성 이름이 올바른 구성인지 확인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 문자가 누락되어 올바른 구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를 닫고 다시 빌드하십시오.
나는 pod 파일과 podfile을 삭제하고, lock, floot clean, cooca pod 재설치, scheme 변경과 같은 많은 것들을 시도했지만, 내가 다른 버전 번호(예: 8, 9 등)를 변경하려고 시도하기 전까지는 아무 것도 되지 않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Pod 파일의 ()에서 변경했을 때 작동했습니다. 일부 라이브러리는 일부 플랫폼 버전을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내 프로젝트가 성공했기 때문이다. 동일한 문제가 있는 경우 다른 버전을 하나씩 변경해 보십시오.
참고: 의 버전은 아래 탭의 버전과 같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합니다
나에게 효과가 있었던 이 간단한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포드 디렉터리 및 podfile.lock을 삭제합니다
깨끗이 펄쩍펄 뛰다
술을 퍼덕이다
cdios
포드 설치 --repo-update
응용 프로그램을 Xcode로 실행합니다
포드 파일의 ios 버전과 개발 정보가 동일한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오류가 나타난다면, 당신이 투영할 것인지 확인하세요. 때때로 Xcode는 그것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최신 Xcode와 MacOS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포드 파일을 이것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위의 누군가가 포드 파일을 변경하라고 말했습니다.
ENV['COCOAPODS_DISABLE_STATS'] = 'true'
platform :ios, '9.0'
project 'Runner', {
'Debug' => :debug,
'Profile' => :release,
'Release' => :release,
}
def flutter_root
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 File.expand_path(File.join('..', 'Flutter', 'Generated.xcconfig'), __FILE__)
unless File.exist?(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raise "#{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must exist. If you're running pod install manually, make sure flutter pub get is executed first"
end
File.foreach(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do |line|
matches = line.match(/FLUTTER_ROOT\=(.*)/)
return matches[1].strip if matches
end
raise "FLUTTER_ROOT not found in #{generated_xcode_build_settings_path}. Try deleting Generated.xcconfig, then run flutter pub get"
end
require File.expand_path(File.join('packages', 'flutter_tools', 'bin', 'podhelper'), flutter_root)
flutter_ios_podfile_setup
target 'Runner' do
flutter_install_all_ios_pods File.dirname(File.realpath(__FILE__))
end
post_install do |installer|
installer.pods_project.targets.each do |target|
flutter_additional_ios_build_settings(target)
end
end
이것이 Xcode의 module_not_found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나에게 효과가 있었고 나는 앱을 게시할 수 있었습니다
xcode에서 빌드 번호와 빌드 버전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Target->General->Ident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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